![[사진 SK쉴더스]](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312/art_17423493254045_0212dc.jpg)
[FETV=신동현 기자] SK쉴더스가 ADT캡스의 차별화된 보안 기술력과 서비스를 담은 웹드라마 ‘갑수 2025: 블라인드 스팟’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보안 서비스가 사라진 세상에서 벌어지는 범죄 사건을 그린 디스토피아적 웹드라마로 자사 유튜브 채널 ‘캡스TV’에서 볼 수 있다.
이 웹드라마는 코미디언 이수지, 배우 조진세, 프로파일러 표창원이 출연했다. 기존 시리즈 ‘갑수가 똑똑히 봤구만유!’가 ADT캡스의 브랜드 신뢰도를 강조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AI 기반 침입탐지, 24시간 긴급출동, 화재 감지 등 ADT캡스의 보안 기술력을 부각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첫 에피소드는 영업 종료 후 식당에 침입해 도난 사건을 벌이는 범죄 사례를 다루며 보안 시스템이 사라진 세상에서 프로파일러조차 수사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통해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 필요성을 강조했다.
추후 공개되는 2편에서는 현관 AI CCTV ‘캡스홈’ 서비스를 다룰 예정이다. 현관 앞 움직임 감지 및 알림과 SOS 버튼을 연계한 24시간 긴급출동 등 ADT캡스의 홈 보안 서비스를 웹드라마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 일상의 안전을 책임지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