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오픈위크’ 특별 프로모션 [사진 남양유업]](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312/art_1742278356483_386362.jpg)
[FETV=김선호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한 대규모 쇼핑 행사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오픈위크(이하 네플스 오픈위크)’에 참여해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행사 기간 동안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아이엠마더’, ‘맛있는우유GT’ 등 대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초코에몽 프로틴’과 ‘17차’ 제품을 21일, 24일 각각 당일 한정 특가로 판매하며 인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21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테이크핏’, ‘루카스나인’, ‘프렌치카페’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특가 상품을 구매하고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메인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베스트 리뷰 및 구매왕 선정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네플스 오픈위크 기간 동안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전용 회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양유업의 새로운 기업 슬로건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20명을 선정해 장바구니 쿠폰과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한다. 멤버십 라운지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가입비 무료 혜택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새로운 CI 선포 기념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다양한 인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네플스 오픈위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