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8 (금)

  • 맑음동두천 16.0℃
  • 맑음강릉 11.5℃
  • 맑음서울 17.7℃
  • 맑음대전 19.4℃
  • 맑음대구 14.9℃
  • 구름많음울산 18.8℃
  • 맑음광주 17.3℃
  • 흐림부산 17.4℃
  • 맑음고창 17.1℃
  • 구름조금제주 22.7℃
  • 맑음강화 12.8℃
  • 맑음보은 13.2℃
  • 맑음금산 18.5℃
  • 맑음강진군 16.7℃
  • 맑음경주시 14.3℃
  • 구름많음거제 16.8℃
기상청 제공



삼성화재,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인쇄·디지털 ‘2관왕’

 

[FETV=장기영 기자] 삼성화재는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인쇄부문, 디지털부문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쇄부문에서는 ‘보이는 보험’ 광고, 디지털부문에서는 ‘착한 해외여행’ 캠페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보이는 보험 광고는 자동차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돌발 상황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을 지켜준다는 점을 강조해 자동차보험의 우수성을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착한 해외여행 캠페인은 유명 인스타그램 사연툰 작가 키크니와 협업해 고객의 사연을 웹툰으로 그리고 해외여행을 보내준 캠페인이다.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신주희 프로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선정한 광고상 2개 부문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올해도 고객의 일상을 지키고 미래를 꿈꿀 수 있게 함께 하는 삼성화재만의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이야기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