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아트델리가 첫 론칭 방송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지난 3월 1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이 2025년 론칭 생방송에서 전량 매진되며 브랜드의 강력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아트델리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지난해 출시 이후 ‘인생 선크림’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끌어왔다. 이에 힘입어 브랜드는 후속 제품인 ‘아트델리 멜라 컷 글로우 선워터’를 선보이며, 휴대가 간편한 15ml 용량의 선크림까지 함께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선크림과 함께 처음 선보인 최신상 ‘아트델리 멜라 컷 글로우 선워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방송 중 완판 기록을 세웠다”며, “첫 방송에서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성공적인 판매 결과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이어 “롯데홈쇼핑에서의 성공적인 매진 기록을 바탕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며, 뷰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트델리의 선크림 및 선워터는 공식 온라인몰 ‘피플앤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