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맥주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갓생맥주’가 오는 3월 3일부터 파격적인 생맥주 무제한 메뉴를 선보인다.
시간제한 없이 12,900원(0시 이후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갓생맥주의 신선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맥주 애호가들은 물론, 가성비를 중시하는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갓생(God+인생)’ 트렌드를 반영한 네이밍과 다채로운 맥주 라인업, 트렌디한 분위기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갓생맥주는 이번 생맥주 무제한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갓생맥주는 새로운 야심작인 '돼지갈비 플래터'를 동시에 출시하며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미 돼지갈비 후라이드라는 독창적인 메뉴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갓생맥주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돼지갈비 플래터'는 갓생맥주만의 비법 레시피로 탄생한 4가지 다채로운 맛의 돼지갈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일반 돼지갈비후라이드, 마늘듬뿍, 크림어니언, 간장, 양념, 슈프림 6가지맛으로 그중 4가지 맛 선택을 할 수있다.) 갓생맥주 특유의 바삭한 튀김 기술과 돼지갈비의 환상적인 조화는 시원한 생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이번 생맥주 무제한은 3월 3일 부산 본점(경성대점)에서 첫선을 보이며, 운영 시간 내 12,900원을 지불하면 시간제한 없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단, 갓생맥주 부산 본점(경성대점)에서만 진행되며, 추후 전국 각 지점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갓생맥주 관계자는 “어려워진 경제 상황 속에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갓생맥주라는 이름처럼,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에도 부담 없이 갓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