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피플앤코에서 아트델리 기미 바로컷 선크림&선워터를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아트델리 선크림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제품으로,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SPF50+, PA++++)를 가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특히 아트델리 선크림은 임상 시험을 통해 대조군대비 1회 사용만으로 2배 기미잡티 개선, 적외선(열)에 의해 손상된 피부온도를 5배 4.64도 감소(쿨링)효과, 워터프루프 효과에 도움됨을 입증했으며 안자극테스트, 저자극테스트 등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벼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도 장점으로 꼽힌다.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이 없으며,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단독으로 사용시 파데 프리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파운데이션과의 궁합이 좋아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면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믹스해 사용하기 좋다.
또한 이번에는 아트델리 선크림과 더불어 휴대성을 더한 ‘아트델리 멜라 컷 글로우 선워터(SPF50+, PA+++)’ 제품 또한 같이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아트델리 선워터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휴대하여 강력하고 확실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보호에센스 96% 함유로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의 목표는 피부가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건강하고 아름답게 빛나도록 돕는 것”이라며, “이번 아트델리 선크림과 선워터 제품은 단순히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을 넘어 일상 속에서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델리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오는 3월 1일 오후 4시2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15ML정품 무료체험분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크림, 선워터 제품은 아트델리 공식몰과 피플앤스토어 공식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