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이 17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진행된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 KB손해보험]](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208/art_17397585586299_b6eb9a.jpg)
[FETV=장기영 기자]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중심경영을 다짐했다.
KB손보는 17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대식 참석자들은 이날 고객중심경영 선언문을 낭독하고, 개선 과제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KB손보는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디지털 혁신을 통한 편의성 향상, 소비자 보호 및 윤리경영 강화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마·워(고객중심 마인드셋 워크숍)’ 프로그램을 도입해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임직원들의 인식을 개선할 방침이다.
구 사장은 “고객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자, 모든 가치 창출의 출발점”이라며 “단순한 보험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