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민지 기자] 랄라블라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확실한 콘셉팅 프로모션에 나섰다.
10일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뷰티 인싸의 정석’이라는 테마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인싸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필수 인기아이템들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랄라블라는 ‘인싸의 정석’ 행사기간 중 뷰티 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유이라(EUYIRA)’, ‘비페스타(Bifesta)’ 등 SNS 인기브랜드의 아이템 특별 할인전과 ‘잉가(INGA)’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또 코덕들이 추천하는 신규 인기브랜드 ‘블랙루즈(Black Rouge)’와 ‘에이트루(A.TRUE)’의 상품도 함께 선보이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유이라의 뷰티 크리에이터 김수미 대표가 추천하는 유이라의 애플 크리미퀵 마스크를 19600원(정상가 28,000원), 인기 아이템 리얼밤밤을 5400원 특가에 판매한다. 또, SNS 핫이슈 브랜드인 잉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66 듀드롭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15400원, 뛰어난 발색으로 사랑받는 플랫 리퀴드 립스틱을 1+1 행사로 15000원에 선보인다.
지난 12월에 입점한 블랙루즈의 에어핏 벨벳틴트 제품은 6900원(정상가 14900원), 피부온도에 따라 별 모양이 나타나는 GR8(지알에이트)의 올데이 마스크 4종(글로우, 릴렉싱, 스무스, 워터풀)은 1500원(정상가 3000원), 에이트루의 퓨어 밸런싱 클렌징오일 150ml는 14500원(정상가 23000원)에 판매하면서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또 랄라블라의 온라인몰에서 11일부터 13일까지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은 5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미수 GS리테일 마케팅팀 담당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화장품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인기상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인싸의 정석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모션들을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