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이스타항공 직항 '부산 출발' 태국 치앙마이 상품 포스터 [사진 노랑풍선]](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102/art_1736299377535_afdfe0.jpg)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태국 치앙마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이스타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3월 29일까지 출발 가능하며, 부산에서 유일하게 치앙마이로 직항하는 항공편으로 편리한 이동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국적인 특색 사원인 ‘블루 사원’, 태국 란나왕국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왓체디루앙, 치앙마이의 성스러운 사원 ‘도이스텝’,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자연 정원 ‘시크릿 가든’, 히말라야 산맥의 끝자락인 ‘도이인타논’ 등 치앙마이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치앙마이와 치앙라이를 동시에 둘러볼 수 있는 풀패키지 상품, 항공권과 숙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에어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 등 맞춤형 상품도 마련됐다.
예약 고객에게는 상품에 따라 망고 도시락과 치앙마이 토산물 꿀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이스타항공 직항편을 통해 편리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하며 고객의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맞춘 상품 구성을 통해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