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양대규 기자] 기아는 자사 전기차를 보유한 기아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및 드라이빙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충남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청솔캠핑장에서 ▲9/28~29 ▲10/3~4 ▲10/5~6 총 3회차로 각각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5일부터 19일까지 ▲기아닷컴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MyKi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는 추첨을 통해 기아멤버스 고객 150명을 선정할 예정다. 당첨자 포함 최대 4명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 및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차량으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Vehicle to Load)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배정된 텐트 옆에 본인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어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전기차를 활용한 캠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멤버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