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박지수 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와 함께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홉(제품 내 호프펠렛 0.07% 사용)을 더해 완성했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 등지에서 재배된 유기농 홉을 사용해 차별화했다. 이를 위해 20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대 홉 생산 기업 야키마 치프 홉스(Yakima Chief Hops)와 손을 잡았다. 미국 농무부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NOP) 기준을 준수해 생산한 것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켈리만의 앰버(Amber) 컬러를 기본으로 사용, 캔 중앙에 신선한 홉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해 디자인했다. 특히, 캔 측면에 QR코드를 담아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만의 원재료 정보와 제품화 과정을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진행하며, 제품 시음과 함께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360㎖·500㎖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