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판매한 ‘이롬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 방송 갈무리. [사진=CJ온스타일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730/art_17218728996306_ba2e17.jpg)
[FETV=박지수 기자] CJ온스타일은 저혈당 다이어트 인기에 슈퍼푸드 관련 제품 매출이 상승세라고 2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 TV라이브 카무트 관련 제품 주문액이 50억 원에 육박했다. 작년 하반기(7~12월) 대비 약 32% 상승한 수치다.
카무트는 호라산 밀의 한 종류로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되던 작물이다.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타민 등을 함유해 콜레스트롤, 혈당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당지수가 일반 곡물에 비해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이롬’에서 전개하는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 제품은 상반기 CJ온스타일에서만 20만 팩 넘게 팔렸다.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꼽히는 귀리도 있다. 귀리는 백미와 현미 대비 탄수화물이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다. 건강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은 최근 통귀리 100% 신제품 ‘통귀리밥100’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시금치, 블루베리와 같은 슈퍼푸드 농산물을 넣어 갈아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 ‘달심 클렌즈 주스’도 지난 3월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40분 만에 22만 팩이 팔렸다. 이는 1초에 90팩 꼴로 팔린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