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 [사진=호텔신라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729/art_17210927090413_bedb04.jpg)
[FETV=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여행으로 산다는 인기 유튜버 4인과 손잡고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사회과녜망서비스(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가운데,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