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백산수 500㎖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제품을 내놓는다. [사진=농심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626/art_17192749683937_a81a99.jpg)
[FETV=박지수 기자]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백산수 500㎖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제품 100만 박스를 다음 달부터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토이 스토리 우디·버즈 등 디즈니 및 픽사 대표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제품 라벨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이번 백산수 디즈니 협업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편의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한 스탬프 이벤트를 내달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편의점에서 백산수 2ℓ와 500㎖ 제품 구입 후 편의점 각 사 앱을 통해 응모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및 편의점 상품권, 백산수 500㎖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디즈니 협업 제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