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카카오프렌즈 키즈 협업 패키지 제품. [사진=남양유업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625/art_17189290921473_2df8b5.jpg)
[FETV=박지수 기자]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카카오프렌즈 키즈’ 협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오의 인지도 강화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이오는 지난 1996년 출시 후 지금까지 31억 4000만개 이상 팔린 남양유업의 스테디셀러다. 생유산균 100억 CFU와 아미노산, 미네랄, DHA 등을 포함, 25가지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이번 신규 패키지 출시와 연계해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제품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오 요구르트 80㎖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시장 트렌드에 맞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새롭게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 만들기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