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푸드&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

[FETV=박지수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 콘셉트와 맛을 정했다.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을 토대로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다. 제품은 휴대성이 편리한 250㎖, 340㎖ 캔과 500㎖ 페트병으로 내놨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이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후 이달 말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로탄산음료와 밀키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리고자 개발하게 됐다”며,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의 수성을 굳건히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연 매출 1200억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밀키스 브랜드 얼굴로 신인 보이그룹 ‘투어스’를 발탁하고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 판매 국가 및 채널 확대,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