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 흐림동두천 0.1℃
  • 흐림강릉 0.2℃
  • 흐림서울 0.3℃
  • 흐림대전 2.4℃
  • 대구 2.7℃
  • 울산 3.2℃
  • 광주 4.9℃
  • 흐림부산 4.9℃
  • 흐림고창 5.3℃
  • 제주 9.4℃
  • 흐림강화 0.3℃
  • 흐림보은 1.3℃
  • 흐림금산 2.6℃
  • 흐림강진군 4.8℃
  • 흐림경주시 2.6℃
  • 흐림거제 5.6℃
기상청 제공


유통


신라면세점,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과 맞손

[FETV=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온라인 주류 플랫폼 업체 ‘데일리샷’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태호 호텔신라 TR부문장 부사장과 김민욱 데일리샷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온라인 주류 판매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양사 제휴를 통한 고객 확대 ▲전문화된 주류 콘텐츠 및 프로모션 공동 기획·제작 등을 진행키로 했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이다. 신라면세점은 20~30대 젊은 층과 주류 주 소비층인 남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데일리샷과 함께 고객층을 확대하고, 하이볼 등 새로운 트렌드를 확산하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류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데일리샷과의 업무협약으로 고객층을 다변화 하는 등 온라인 주류 상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인터넷면세점에 ‘위스키 기획전’을 통해 신규 위스키 브랜드 13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상품군을 확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