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라엘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엘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라엘 페미닌 케어 제품,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라엘 뷰티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주요 생리대 제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번들 상품을 준비했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센서티브 생리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매달 사용해야 하는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패턴 디자인 전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라엘 생리대 또는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2개월분을 드롭드롭드롭의 ‘딜리백(보냉백)’과 함께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 라엘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0원딜’을 마련했다. ‘무표백 순면 커버 생리대’, ‘라엘 밸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 ‘미라클 클리어 마일드 필링 클렌저’ 등을 배송비만 내고 구매할 수 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라엘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들로 브랜드 세일을 꽉 채웠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브랜드 세일인 만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라엘 제품을 경험해 보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