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http://www.fetv.co.kr/data/photos/20181145/art_15414038591137_c279d6.jpg)
[FETV=황현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는 합격생 출신 동문회와 함께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와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올해 5월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등 매달 사랑의 쌀 100포대를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 아이들에게 교육물품을 전달할 때는 동문들이 직접 나서 일일이 포장하고 편지를 쓰는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태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너무 많다”며 “에듀윌의 사랑의 쌀 기증은 이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 중부지부 28기 회장 역시 "에듀윌 동문회원으로서 사회공헌위원회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나눔펀드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