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게임


3D 메타버스 ‘퍼피레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과 제휴 이벤트 실시

컬러버스,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과 컬래버레이션 개최
3D 메타버스 퍼피레드 내에서 뷰티 페스타 픽스티벌,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 실시
2030 여성 유저층에게 큰 주목 기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 예고

 

[FETV=최명진 기자] 3D 메타버스 개발사 컬러버스와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는 양사의 강점인 2030세대를 겨냥한 컬래버레이션 ‘퍼피레드X글로우픽’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글로우픽에서 매년 개최해오던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를 3D 메타버스 퍼피레드에서 진행하는 방식이며, 각 뷰티 브랜드 관계자와 유저들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만큼 2, 30대 여성 유저층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는 소비자 주도형 축제의 장으로서, 올 한 해 등록된 약 50만 개의 리뷰 분석 데이터와 유저 서베이 결과를 반영해 발표될 예정이다. 어뷰징, 광고 리뷰 등 4단계 필터링을 통해 정확하고 공정한 수상 제품을 발표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소비자층에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컬러버스 측은 지난 23일부터 개최한 ‘글로우픽 어워드 전야제’에 맞춰 글로우 랜드를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글로우 랜드에서는 캐릭터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퀴즈 이벤트, 뷰티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되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글로우픽이 엄선한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컬러버스 측은 앞으로도 퍼피레드를 응원하고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함께 제공하고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러버스는 2021년 10월 넵튠으로부터 지분 투자를 받았다. 넵튠이 보유한 컬러버스 지분은 44%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