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촌설렁탕]](http://www.fetv.co.kr/data/photos/20180936/art_15362226025066_2eb226.jpg)
[FETV=임재완 기자] 한촌설렁탕이 추석선물세트로 한촌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간편식 제품세트와 다양한 육류세트를 오는 19일까지 예약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한우사골곰탕세트, 한촌설렁탕세트, 한촌수만두세트, 사골곰탕, 육개장세트와 같은 간편식 제품이다. 또 불고기, LA갈비, 양념구이로 구성된 육류선물세트, 육류와 설렁탕세트를 합친 선물세트 등 총 11종이다.
육류선물세트는 호주 청정우를 사용해 5만원 이하의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프리미엄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배송 시 안전성과 품질보존을 위해 단열 포장 상태로 배송된다.
한촌설렁탕 명절선물세트는 매장에서 예약 가능하다. 예약 후 3일 이내, 고객이 원한 수령일에 맟춰 배송된다. 간편식 선물세트는 한촌몰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설렁탕 한 그릇에도 정성을 담듯 추석선물세트도 정성을 담아 품질 좋은 상품들로 구성 했다”며 “추석을 앞두고 감사하고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