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성우창 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함께 국내 ETF(상장지수펀드)·상장지수증권(ETN)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1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국내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휴면 개인 고객이 대상이다.
먼저 100% 당첨되는 ‘국내주식 룰렛 이벤트’는 경품으로 국내주식 ‘NAVER’, ‘현대차’, ‘카카오‘, ‘삼성전자‘, ‘파라다이스‘ 중 1주 또는 1만 원 주식쿠폰을 지급한다. 거래금액이 1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1억원 이상일 때마다 룰렛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최대 3번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룰렛 참여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이 100억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을 증정하고 200억원 이상인 경우 추가로 50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ETF·ETN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당 2계좌(위탁 1계좌, 중개형 ISA 1계좌) 선택이 가능하고 선택한 계좌에서 온라인(HTS, MTS)으로 ETF·ETN 매매 시 이벤트 신청 익일부터 90일간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국내 상장주식을 매매할 경우에도 0.004989%의 우대수수료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티레이더(HTS)와 티레이더M(MTS),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변동성이 심한 시장상황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국내 상장 ETF·ETN 무료수수료 등 우대수수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수수료 우대 혜택으로 수익률 제고 기대는 물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