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5 (금)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빗썸 "올 상반기 고객 민원 처리율 94%"

 

[FETV=성우창 기자]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은 올 상반기 고객지원센터로 들어온 민원(33만건)의 94.3%(약 31만건)를 처리했다고 5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 10월 개별로 운영하던 상담센터를 고객지원센터로 통합, 고객 문의 유형을 100여개로 세분화해 연중무휴로 온라인, 유선, 대면 등 경로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올 상반기 접수된 문의유형을 보면 KYC(고객확인제도)와 트래블 룰(코인 이동 시 정보 공유 원칙) 등에 대한 문의(20%)가 가장 많았다.


빗썸은 "빗썸 고객지원센터는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방문해 편하게 묻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며 "빗썸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투명하게 운영하며 고객 보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