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재완 기자] bhc치킨은 지난해 선보인 구운 치킨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7월 출시한 ‘붐바스틱’이 인기를 끌자 같은 해 12월 ‘갈릴레오’를 내놓는 등 구운 치킨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였다. bhc치킨은 이들 제품이 독특한 구이식 조리방법과 맛 덕분에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구운 치킨 등 메뉴 라인업 확대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 매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며 “다양해지는 소비자 입맛을 충족하기 위한 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