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한국테크노돔 외관 [사진=한국타이어]](http://www.fetv.co.kr/data/photos/20220414/art_1649376325996_6ff50e.jpg)
[FETV=김현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전문점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K-BPI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최초 인지와, 보조 인지, 비보조 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등 전반적으로 큰 폭의 격차를 보이며 우위를 나타냈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역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세부 평가 항목 전반에서 우위를 나타내며 타이어 전문점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