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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화재, ‘브랜드 강화’ 위해 숙명여자대학교와 산학협력

 

[FETV=서윤화 기자] 흥국화재가 숙명여자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MZ세대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긍정적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숙명여대자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2달에 걸쳐 프로젝트<사진>를 추진했다.

 

이번 산학연계 프로젝트의 주요 수행과제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기업 홍보 실무와 이론을 접목해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제안하는 방식이다.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2021년 1학기 정규과정에 흥국화재가 직접 참여하여 함께 진행했다. 흥국화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기업 마케팅 활동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학생들에게 이론 교육에서 발전한 기업의 마케팅 실무에 대한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활성화하여 계층별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화하고 세대별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브랜드 강화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