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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SK텔레콤, ‘티맵’ 통해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오픈

​​​​​​​'티맵(Tmap)에서 서비스 요청하시 자동 위치정보 확인
모바일 보상안내 통한 대고객 비대면 보상서비스 강화​​
​​

 

[FETV=길나영 기자] KB손해보험은 SK텔레콤의‘티맵(T map)’네비게이션 앱을 통해 자동차 긴급(고장)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티맵 긴급(고장)출동 접수 서비스’는 KB손해보험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으로 ‘티맵’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운전자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티맵’ 네비게이션 앱 화면에서 터치만 하면 위치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돼 간편하게 긴급(고장)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운전습관’ 메뉴로 진입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터치한 후 원하는 호출유형(▲배터리 충전 ▲타이어교체 ▲타이어펑크 ▲비상급유 ▲견인(고장))과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서비스가 접수된다.​​

 

KB손해보험 자동차보상지원부 박찬일 부장은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접목한 자동차 보상서비스를 지속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보상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모바일 보상 안내를 통해 대고객 비대면 자동차사고 보상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기본적인 자동차사고 보상처리 안내는 물론 예상합의금산출 및 예상교통비산출 등 보상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궁금한 사항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