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5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새 단장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최근 브랜드를 새 단장했다.

풀무원다논은 30일 전세계적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에 발 맞춰 국내 제품에도 글로벌 디자인을 도입하고,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 한 떠먹는 요거트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리뉴얼 디자인은 국내 제품에도 적용되기 시작했는데,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공식 한글 로고를 채택한 것이다.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별도의 한글 로고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본사 측에서 수용해 공식적으로 한글 로고를 채택했다.

아울러 글로벌 리뉴얼 디자인을 바탕으로 맛과 디자인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한 떠먹는 요거트 신제품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 코코넛, 석류 크랜베리 등 프리미엄 과일 요거트 2종과 홀그레인 크랜베리 아몬드, O% 플레인 등 리뉴얼 신제품 2종 등 총 4종이다. 설탕무첨가 플레인 요거트와 상큼한 과일 자체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가 한국시장에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요거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을 혁신하고 고객과의 소통과 교감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슬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