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310/art_15519198794128_8d623a.jpg)
[FETV=박민지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견적/계약 여성 고객에게 장미꽃을 선물한다고 7일 밝혔다.
여성이 주고객인 한샘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 방문해 견적을 받거나 계약을 한 여성 고객엑 장미꽃 한 송이를 증정한다. 행사는 여성의 날인 8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모자가정 어머니에게 화장대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2월 한 달간 한샘 상봉점에서 화장대를 구매한 고객 50명의 이름으로 모자가정에 화장대 50세트를 선물하기로 하고 지난 달 19일부터 27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신청을 받았다. 화장대를 선물 받을 주인공은 여성의 날인 8일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샘은 한부모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해주고 생활 안정을 위한 직업훈련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고 있다. 임직원들도 약정기부를 통해 한부모 가정의 긴급양육비를 지원하고 매월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을 ‘주부의 로망’으로 만들어주신 여성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성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한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