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8 (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유통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냠’ 켐페인 영상 론칭

총 6편의 영상 순차적 론칭 및 다양한 경품 및 이벤트 진행

 

[FETV=박민지 기자] 롯데면세점이 글로벌스타 ‘방탄소년단’을 주연으로 기획한 새로운 냠 캠페인 ‘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의 ‘냠’(L,D,F)캠페인 키워드를 활용한 이번 ‘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은 총 여섯 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롯데면세점은 ‘냠(L,D,F)' 모양을 띈 런웨이를 걷는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하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세 편을 선 공개한다. 런웨이 무대는 ‘스타일’, ‘트래블’, ‘플레이’라는 각기 다른 컨셉으로 꾸며진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경쾌하고 활발한 모습, 멤버 7인의 독특한 매력을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방탄소년단과 롯데면세점의 ‘냠’ 다른 개성을 강조한 본편이 공개되고, 메이킹 영상 두 편이 후속 론칭 될 예정이다. 각 영상은 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순차적으로 론칭된다.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유튜브, 트위터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이고 롯데면세점 ‘스타에비뉴’에서도 직접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다국적 고객을,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영상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제작되어 배포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 영상 론칭 기념으로 퀴즈 및 게시물 공유, 인증 샷 게시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각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은 화장품부터 카메라, 전자제품, 여행 상품권 등 매우 다채롭게 준비하였다. 이벤트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웨이신, 웨이보 등 롯데면세점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영상 론칭 기념으로 롯데면세점 한정판 방탄소년단 메모지를 제작해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메모지는 롯데면세점 서울시내점 및 인천·김포공항점에서 향수, 화장품, 식품, 주류를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상을 론칭 해 롯데면세점의 ‘냠’ 캠페인과 글로벌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만의 한류 마케팅 전략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