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NH농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평가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지속적으로 상담 품질을 높이고 고령층, 금융약자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았다. 지난 10일 서울 중구 소재 고객센터에서 진행된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에 참석한 박병희 대표이사(오른쪽 다섯 번째)가 상담사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