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민석 기자] 토스증권은 첫 오프라인 행사인 '인베스터스(Investors) 25'를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스증권의 브랜드 가치인 '투자의 힘을 모두에게(Power to All Investors)'를 주제로 누구나 투자와 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토스증권]](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3024435814_67cfd7.png)
행사는 월가 투자 리더들이 투자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하는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글로벌 경제 흐름과 변화를 살펴보는 '글로벌 인사이트', 투자 노하우를 쉽게 전달하는 '비기닝 인사이트' 등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베스트셀러 '돈의 심리학' 저자인 모건 하우절, 재무 분석가 존 볼린저, 엔비디아 2배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를 만든 그래닛셰어즈의 윌 린드 최고경영자(CEO), 박형근 자동차 산업 전문가, 김지윤 정치학자, 토스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등이 있다.
특히 다음 달 5일에 진행되는 '스페셜 데이'에는 김규빈 토스증권 대표의 환영사와 모건 하우절의 특별 강연이 예정돼있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행사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현장 대기 등록을 통한 참가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