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국타이어]](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209/art_17404493695257_50d82e.jpg)
[FETV=한가람 기자] 한국타이어가 신상품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에보(Ventus evo)’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크루(Experience Crew)’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최종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는 한국타이어의 최신 기술의 집약체인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에보’의 성능 체험 기회를 얻는다. ‘벤투스 에보’는 젖은 노면에서의 안정성과 최상의 제동력을 갖추고 탁월한 코너링 성능까지 갖춘 프리미엄 퍼포먼스 타이어다.
‘익스피리언스 크루’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0일까지다. 티스테이션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스포츠 드라이빙 애호가 ▲발대식 및 체험 행사 참석 가능 ▲개인 SNS 채널 운영 및 자동차 동호회 활동 등 요건을 부합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약 40명을 최종 선발한다. 당첨자는 3월 19일 개별 안내된다.
‘익스피리언스 크루’ 전원에게는 ‘벤투스 에보’ 타이어 4개를 증정하고 장착과 휠 밸런스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4월에는 한국타이어가 11년 연속 고성능 타이어를 독점 공급 중인 BMW 드라이빙 센터(BMW Driving Center), 6월에는 아시아 최대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 시승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선발된 크루들은 오는 4월 5일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으로 시작해 본격적인 활동을 행한다. 이후 ‘벤투스 에보’의 실제 시승과 장착 후기 콘텐츠를 개인 SNS 등에 공유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익스피리언스 크루’ 활동은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의 신상품 ‘벤투스 에보’의 혁신 기술력과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신상품 체험의 장 마련을 통해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