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컵라면 2종을 리뉴얼했다ㅏ.
24일 삼양식품은 국물을 자작하게 즐기는 ‘치즈커리’와 ‘라볶이’ 등 컵라면 2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 제품은 난각 칼슘과 키토산 등 기능성 원료를 첨가했으며 크루통과 어묵 후레이크 등을 추가했다.
또한 리뉴얼한 제품 패키지에는 삼양식품 캐릭터인 ‘넹’과 ‘묘찌’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노력했다.
이슬기 기자
삼양식품이 컵라면 2종을 리뉴얼했다ㅏ.
24일 삼양식품은 국물을 자작하게 즐기는 ‘치즈커리’와 ‘라볶이’ 등 컵라면 2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 제품은 난각 칼슘과 키토산 등 기능성 원료를 첨가했으며 크루통과 어묵 후레이크 등을 추가했다.
또한 리뉴얼한 제품 패키지에는 삼양식품 캐릭터인 ‘넹’과 ‘묘찌’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노력했다.
이슬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