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어 와우 댄 에버' 광고 캠페인. [사진=삼성전자]](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417/art_17141155568251_9780f4.jpg)
[FETV=허지현 기자] 삼성전자가 26일 지난해 선보인 네오 큐엘이디(NEO QLED) 8K TV 글로벌 광고가 '칸타 크리에이티브 이펙티브니스 어워즈'에서 수상했다. '가장 효과적인 TV 광고' 부문 톱 3에 이름을 올렸다. 이 상은 글로벌 소비자 197만명이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로 선정한 작품에 수여된다.
삼성전자의 '모어 와우 댄 에버' 광고 캠페인은 주인공과 반려묘의 사랑으로 8K 화질과 사운드 기술력을 재치 있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칸타는 "삼성 TV의 브랜드 가치와 기술의 우수성을 잘 표현해낸 광고"라고 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화질, 사운드를 넘어 일상 전반의 다양한 경험을 업스케일링 해 줄 수 있는 TV제품의 혁신성을 더욱 신선하고 참신한 광고 캠페인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