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태형 기자] 마일벌스가 웰컴페이먼츠의 ‘웰컴페이’와 신규 포인트를 연동 및 교환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웰컴페이먼츠는 IT금융결제 전문회사로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제공해 왔다.
국내 유수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파트너쉽을 성공적으로 구축해 온 마일벌스는 이번 웰컴페이와 제휴로 고객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혜택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양사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포인트 생태계를 보다 더 발전시키기 위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고부가가치의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정진형 마일벌스 대표는 "웰컴페이먼츠와 제휴를 통해 마일벌스 포인트(MVP)의 가치를 한단계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용자도 우리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사용한다는 점에서 이번 제휴가 가지는 의미가 마일벌스 뿐 아니라 사용자 입장에서도 상당히 크다”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MZ세대의 앱테크 열풍에 맞추어 6월 현재 다운로드 수 40만을 돌파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마일벌스 앱을 이용하면 기업 포인트 교환과 리워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일벌스 포인트(MVP)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