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3세 이상의 유아 및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인 ‘키즈 유산균츄어블’, ‘키즈 칼슘츄어블’, ‘키즈 비타젤리’를 출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키즈 유산균츄어블’은 가루 형태의 유산균을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츄어블 형태로 만들었다. 특히 분유와 요거트를 더해 아이들에게 친숙한 우유 맛으로 만들어졌으며 설탕, 합성착향료, 합성착색소를 일체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키즈 칼슘츄어블’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어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부드럽게 씹어먹는 딸기맛이다. 쫄깃쫄깃한 재미있는 식감으로 간식처럼 먹을 수 있으며, 이에 달라붙지도 않아 먹기 좋은 칼슘 츄어블이다. 이 제품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인 해조 칼슘을 사용했다.
‘키즈 비타젤리’는 타블렛 형태의 비타민을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말랑말랑한 젤리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4종의 비타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미네랄 아연을 첨가하였고 합성착향료, 합성착색소를 일체 넣지 않았다.
이들 제품은 아이배냇몰,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 채널과 대형할인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오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