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최명진 기자]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의 탑M’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신의 탑’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2D 액션 RPG로, 원작 신의탑은 전세계 조회수만 45억 뷰에 달하는 흥행작으로 알려져 있다. ‘신의 탑M’은 이러한 인기 원작의 스토리를 정교하게 재현해냄으로써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수준 높은 액션 연출과 2D 게임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를 내세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사전등록 한정 아이템 ‘자하드의 반지’와 인게임 재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엔도르시 자하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사전등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안내에 따라 ‘탑 입장권’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아이폰 13프로 맥스 및 신의 탑 서적판 전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엔젤게임즈측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원작의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의 가상 캐스팅 대상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임시완을 ‘신의 탑M’의 홍보 모델로 선정하여, 그가 출연하는 홍보 영상도 공식 홈페이지에 함께 공개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에서 BTC 부스로 참여하며 기대작 ‘신의 탑M’ 최초 체험 버전을 공개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