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지난달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아이오랩에서 눈 마사지기 아이텍트를 출시했다. 이에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52%의 할인행사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오랩 관계자는 “눈이 중요할 수 밖에 없는 현대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눈 마사지기를 위해 KC 인증과피부 저자극 테스트 뿐만 아니라 라돈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다”라며 “눈이 닿는 부위의 재질을 PU재질로 제작하여 물티슈로 간편하게 닦아서 관리할 수 있도록 공정과정을 거쳤다고”전했다.
아이텍트는 휴대성이 편리 하도록 180도 폴딩 기능과 눈마사지기 전용 파우치를 구성품에 포함하고 있으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위생커버 5매도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다.
따르면 아이텍트 눈마사지기는 조작버튼 하나로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온열 모드 작동 시 30~40초 만에 적정 찜질 온도인 40도로 올라가며, 공기압 방식과 온열 기능으로 관자놀이부터 눈 전체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어 근육 이완에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한 번 완충으로 일주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도록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했으며 3가지 마사지모드와 온열기능, 음악기능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눈의 피로회복에 돕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랩 눈마사지기 A/S 무상 기간은 1년이며, 1년 이내에 제품 불량이 발생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아이텍트는 아이오랩 공식몰인 스토어팜 또는 대형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인 안마기하우스 에서도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