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행정사가 전개하는 수강료 최대 20% 할인 이벤트 ‘행정사랑 해’가 금일(24일) 마감됨을 알렸다.
금일 마감되는 에듀윌 ‘행정사랑 해’ 이벤트는 별도의 조건이나 미션 없이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행정사의 대표 과정인 ▲ 평생패스 ▲ 2022 합격완성패스 ▲ 환급연장패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평생패스’는 언제든 합격할 때까지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022 합격완성패스’는 22년 시험에 특화된 커리큘럼, 강의 등을 보유한 단기합격 맞춤 강의 서비스다. ‘환급연장패스’는 22년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교재 판매가, 제세공과금 22% 제외) 불합격 시에도 수험 표를 제출하면 수강 기간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행정사 관계자는 “행정사는 자격 제한이 없고, 다양한 행정기관 관련 업무를 대행하는 고소득 전문자격으로 잘 알려져 있다. 폭넓은 업무 범위 덕에 자격증 취득 시 취업 경쟁력을 쟁취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며, “해당 이벤트는 행정사 자격시험 맞춤 커리큘럼,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오니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금일 마감되는 ‘행정사랑 해’ 이벤트는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