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 3기 최종 품평회를 열고 핀일로 '통5중 스텐코팅 프라이팬' 등 70개 제품을 최종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K는 제품은 우수하나 인지도 부족으로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소비재 제품에 국가대표 공동상표인 브랜드K를 부여하고, 홍보와 판촉을 통해 판로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전까지 선정된 133개 제품에 이번 70개를 추가해 총 203개가 된다.
이에 '핀일로 통5중 스텐코팅 엘레강스 프라이팬'은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와 해외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코팅 기술로 해외 수출 가능성과 성장 유망성을 인정받아 브랜드K에 선정 되었다.
핀일로는 통5중 스테인리스 클래드를 기반으로 한 안심하고 요리하는 쿡웨어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주방기구 전문 브랜드다. 2016년 첫발을 내디딘 핀일로는 스테인리스 쿡웨어의 대중화를 이끌어 왔으며 특히 인덕션 전용 쿡웨어에 대한 전문적인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핀일로는 포스코 304 스테인스 등국내산 검증된 최고급 재료 사용, 연마제 잔유의 최소화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나아가 제품 R&D에 많은 인력과 시간,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 클린스텐 쿡웨어 제품부터 업계 최초로 선보인 통5중 칼라스텐 쿡웨어, 통5중 스텐코팅 프라이팬 등 다양한 통5중 주방제품을 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스텐코팅공법, 이중세척공법, 인덕션 히트뱅크 공법등 기술력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외에도 제품의 품질확보 와 깨끗한 환경을 위해 자동화 공정으로 제품을 만들고, 전문 품질 관리사를 통해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또 주중 당일 배송출발 서비스로 물류 시스템 고도화도 이뤄냈다.
핀일로 나혜정 대표는 "올해는 브랜드의 내실을 다질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분들의 더 큰 만족을 위해 좋은 품질에 집중하겠다"며 "핀일로와 함께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소중한 식탁을 나눌 수 있는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