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퍼펙트 휩’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센카 ‘퍼펙트 휩’ 출시를 기념하며,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클렌징 라인을 대표하는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를 비롯한 ‘퍼펙트 휩’ 라인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특별 기획세트를 비롯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최예빈과 함께한 캠페인 필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 필름은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의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실크 에센스 거품으로 세안 후에도 투명하고 촉촉한 민낯 피부를 보여주는 최예빈의 모습을 담았다.
클렌징 라인을 대표하는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실크 에센스 거품이 마이크로 입자로 모공 속 노폐물과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시그니처 성분인 더블 히알루론산과 실크 에센스가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잡아주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