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중원주식회사의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 ‘포네이처’가 생활/여성용품 부문에서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에 오른 제품은 시크릿데이의 대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인 포네이처 생리대이다. 런칭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생리대를 원했던 것으로 확인되었고, 지금까지 포네이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꾸준히 찾아주고 있다.
패드부터 날개까지 전부 유기농 순면커버라고 알려져 성분걱정으로 매달 고민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을 주목하게 만들었다. 흡수체 또한 고분자 화학흡수체(SAP)가 없는 자연유래 펄프 소재로 제작되어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장지 또한 한국환경공단에서 실시한 재활용 등급평가에서 우수등급을 획득한 바가 있어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지켜준다는 이미지를 심어줘 두터운 신뢰를 쌓았다.
포네이처는 OCS인증으로 확실한 안전성 보장을 하고 있다. OCS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목화재배부터 가공 공정까지 유기농 원료의 코튼 함량 100% 제품에만 부여하는 국제 인증 OCS100 인증이다.
추가로,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올해는 더 다양하고 만족 할 만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