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제로키니 삼산점을 운영하는 트레이너 이한나가 지난 21일 울산문수 실버복지관에서 근력운동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는 울산 문수실버복지관에서 ㈜한화솔루션과 연계하여 운동프로그램을 통한 어르신의 건강한 신체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취약계층의 운동량은 현저히 줄어들었고 이는 사회적 문제가 되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면, 비대면 방식을 혼합한 방식의 트레이닝 강의가 개최되었고, 이한나 트레이너는 제로키니를 대표해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맨몸운동을 경험해보고 집에서 스스로 홈트레이닝을 하실 수 있는 자기관리능력을 향상시키는 강의를 진행하였다.
프로그램은 집에서 누구나 의자에 앉아서 할 수 있는 동작부터 의자를 잡고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스쿼트, 런지 등 대사량을 높일 수 있는 동작까지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이는 필라테스, 요가, 줌바, 점핑, 스피닝, 헬스, 복싱, PT 등 많은 종류의 운동들이 있지만 부상없이 안전하게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적합하다.
한편 제로키니는 울산 최대 맨몸운동 그룹PT 샵으로 울산 삼산동을 포함한 전 지역에 걸쳐 10개 가맹점이 분포되어 있으며 초급자를 위한 운동부터 고급자 및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까지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