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1인 1룸의 청결함과 호텔급 프리미엄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트리니티 스파’가 코로나19에도 고객의 꾸준한 방문과 성원에 바디관리 시 추가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프로그램을 각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 트리니티 스파의 정규 프로그램과 4월 프로모션 중인 딸라소 테라피와 힙 볼륨 업 관리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추가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은 바디 폴리쉬(바디 스크럽)와 바디 마스크, 아로마 밴디지로 각 10분에서 20분 등과 복부, 팔과 하체 중에서 선택해 적용 관리된다.
관계자는 “바디관리 프로그램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순환을 도와 맑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특수 테크닉으로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의 안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더 트리니티 스파는 최근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노출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늘어진 군살을 관리해 탄력 넘치는 균형 잡힌 몸매로 가꿔주는 ‘매직 슬림’ 프로모션을 론칭해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3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선정한 프리미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더 트리니티 스파는 고객에게 편안함과 안락함, 쾌적함과 청결함을 약속하며 유럽 라텍스 전동 베드와 최고급 구스다운 이불과 베개, 1인룸 1베드 시트와 위생적인 일회용 해면을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