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 한남점이 4월을 맞이해 ‘딸라소테라피’를 론칭 및 64%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 한남점에서 선보이는 딸라소테라피는 해수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이 갈바닉 작용으로 피부 침투를 용이하게 해준다. 또한 몸의 구성 성분과 유사한 미네랄 성분 및 활성 성분을 나노 스피아 공법으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관계자는 “봄철의 건조함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아 예민하고 늘어진 피부를 위해 프랑스 정통 탈라소 테라피와 옥시젠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피부 디톡스와 에너지 공급을 동시에 해주는 ‘딸라소테라피’를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프로그램 론칭 및 할인 행사를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올인원 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 한남점의 딸라소테라피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는 1베드 시트와 위생적인 일회용 해면 사용, 유럽 라텍스 전동 베드와 최고급 구스다운 이불과 베개 제공 등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여성 소비자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