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썬팅 브랜드 브이쿨이 ‘KOOLPAY(쿨페이)’ 서비스 론칭과 함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쿨페이 서비스는 최고급 필름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도입한 장기할부 시스템이다. 최대 39개월까지 할부 시스템이 가능하며 제휴카드 이용 시 월 최대 17,000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고 품질의 VK시리즈와 베스트 셀러 K시리즈를 포함한 브이쿨 전 라인업 모두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푸짐한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이용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순금 골드바, 카업 세차용품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상담만 진행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브이쿨은 금(Gold)이 들어간 썬팅(윈도우 틴팅) 필름으로 오직 금속만 조합하여 제조된 고급스러운 컬러 디자인와 뛰어난 열반사(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독보적인 제품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쿨페이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브이쿨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쿨이 선보인 ‘KOOLPAY(쿨페이)’ 서비스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