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NH카드, ‘디지털 소비자의 심리와 고객 경험 관리’ 주제 강의 실시

Z세대 중심, 미래 소비 주도 계층 이해 초점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이승윤 건국대학교 교수 초청

 

[FETV=길나영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20일 서울 서대문 농협은행 본사에서 ‘디지털 소비자의 심리와 고객 경험 관리’라는 주제로 강의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NH농협카드 임직원 약 100여명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이승윤 건국대학교 교수를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의 주제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 추구해야 할 카드업의 방향, Z세대를 중심으로 한 미래 소비 주도 계층 이해에 초점을 맞췄다.

 

교육 세부내용으로는 ▲플랫폼기업의 성공사례 및 가치 ▲Z세대 대상 커뮤니티 비즈니스 ▲디지털 Transformation 시대의 변화 및 새로운 소비자 ▲4차 산업 혁명시대에 맞는 업(業) 재정의 등으로 구성됐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변화하는 사업환경과 Z세대 이해를 통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임직원 전문성 제고를 위해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카드는 디지털 전환 추진 강화를 위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과 빅데이터활용을 통한 데이터 기반 업무 추진환경 구축 등을 진행하고 비대면 채널 중심으로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