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정서, 신체 발달을 위한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써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인룸 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투숙 시 야외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 이용 가능해 탁 트인 오션뷰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무더위를 피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씨메르’와 신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협업 캐릭터 포토존에서 특별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객실에서 아이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치킨&키즈 불고기 세트’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어 여름방학 체험학습으로 제격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다. 이와 함께 7월 27일까지 ‘키즈 빌리지’에서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8일까지 ‘동물 모양 쿠키 DIY’ 요리 수업을, 21일부터 24일까지 팔레트 나이프로 그림을
[FETV=김선호 기자]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 시리즈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로써 지난해 수입한 2종 ‘후지 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후지 싱글몰트 위스키’에 더해 총 6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후지 블렌디드’, ‘후지 싱글블렌디드’, ‘후지 싱글그레인’, ‘후지 싱글몰트 17년’, 총 4종 이다. 후지 시리즈를 생산하는 고텐바 증류소는 1973년 기린그룹이 설립했다. 후지산 숲 속에 위치해 오랜 시간 자연 정화 과정을 거친 지하 100m의 맑고 부드러운 물로 독보적인 개성을 완성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단일 증류소에서 몰트 위스키와 미국, 캐나다, 스코틀랜드 스타일의 그레인 위스키를 동시에 제조가 가능한 곳이다. ‘후지 블렌디드’는 개성있는 원액으로 유럽과 미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한정 에디션이다. 크리미한 무게감과 서양배류와 같은 과일향에 숙성된 붉은 과일의 달콤한 맛과 나무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 ‘후지 싱글블렌디드’는 고텐바 증류소가 지향하는 블렌디드 위스키의 정석으로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만족하는 이상적인 데일리 위스키다. 복숭아, 살구, 오
[FETV=김선호 기자]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인도 정통 카레의 부드러운 매콤함과 고소함을 볼 스낵으로 구현한 ‘구운 카레볼’을 출시한다. 해태만의 구운 스낵의 17번째 시리즈 주인공은 카레다. 인도 음식 전문점 카레를 즐기는 젊은 층이 많아진 것에 착안하여 구운 카레볼 첫번째 맛은 ‘치킨마크니’다. 카레 고유의 향과 맛을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향신료의 자극을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크리미한 단맛과 은은한 매콤함의 조화로 느끼함까지 잡은 것도 강점이다. 한 입 크기의 동그란 볼 형태라 집어먹기 편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하여 어린이 간식은 물론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진한 카레 색감의 오렌지 컬러로 인도 음식 전문점의 고급 카레 메뉴를 이국적인 패키지로 담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치킨마크니 카레와 볼 스낵의 신선한 조합이라 언제 어디서나 카레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며 “해태만의 독보적인 열풍 공법과 축적된 노하우로 과자의 새로운 영역을 확장한 것”이라고 말했다.
[FETV=김선호 기자] CU가 SNS에서 이슈 몰이 중인 글로벌 인기 디저트들을 대거 내놓고 편의점 디저트 트렌드 리딩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이달 CU가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일본 편의점의 유명 디저트인 ‘홋카이도 수플레 푸딩’이다. 국내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직소싱해 이달 16일 총 16만 개 한정 출시한다. CU는 작년부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각종 SNS에서 수플레 푸딩이 화제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특히 홋카이도의 신선한 우유와 치즈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로 호평 받고 있는 해당 제품을 도입하게 되었다. CU는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푸딩 그대로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직수입을 선택했다. 글로벌트레이딩팀에서 직접 현지 업체에 컨택, 수입 과정을 협의한 뒤 여러 차례 품질 및 유통 테스트를 거쳐 상품 기획 이후 약 반년 만에 출시하게 되었다. 이로써 CU가 내놓는 홋카이도 수플레 푸딩은 카스텔라처럼 가볍고 폭신폭신한 수플레 케이크와 부드러운 푸딩이 합쳐진 2단 디저트로 복합적인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치즈맛 수플레 푸딩은 신선한 홋카이도산 크림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래의 고소한 맛을 높이고, 계란, 우유로 부
[FETV=김선호 기자] 노랑풍선이 여성 패션 브랜드 미쏘와 함께 여름 바캉스 시즌 맞춤형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캉스를 앞둔 고객이 여행 예약과 여름 코디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노랑풍선은 자사 고객에게 미쏘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노랑풍선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며 미쏘 고객에게는 노랑풍선 해외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3% 제휴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제휴 할인 코드는 미쏘 공식 홈페이지 내 노랑풍선 프로모션 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사 제휴 쿠폰을 사용해 노랑풍선 해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노랑풍선 30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그 외에도 2명에게는 10만 포인트, 4명에게는 5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이외에도 미쏘의 올여름 베스트 셀러인 '여름 가디건', 스타벅스 1만원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5일 노랑풍선 프로모션 페이지 및 미쏘 닷컴
[FETV=김선호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시즌 한정 굿즈와 버터 샌드쿠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작고 기분 좋은 소비를 즐기는 '소확행'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5월부터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한정 제품 및 굿즈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미키와 친구들 쁘띠 텀블러’는 출시 3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여름 휴가에 어울리는 귀여운 굿즈 7종과 버터 샌드쿠키 2종을 선보인다. 굿즈는 미키&미니 트래블 캐리어 & 목쿠션 세트, 미키&프렌즈 아이스 체인징 텀블러로 구성되며 전 제품은 7월 17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특히 ‘미키&미니 트래블 캐리어 & 목쿠션 세트’는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7월 14일부터 30일까지 투썸하트 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미키&미니 트래블 캐리어 및 목쿠션 세트’는 디즈니 캐릭터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한정판 굿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