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 흐림동두천 13.1℃
  • 구름많음강릉 19.5℃
  • 흐림서울 16.1℃
  • 맑음대전 22.1℃
  • 맑음대구 25.0℃
  • 맑음울산 23.6℃
  • 맑음광주 22.9℃
  • 맑음부산 23.1℃
  • 맑음고창 21.3℃
  • 맑음제주 22.8℃
  • 흐림강화 13.6℃
  • 맑음보은 21.2℃
  • 맑음금산 21.3℃
  • 맑음강진군 23.0℃
  • 맑음경주시 26.8℃
  • 맑음거제 22.6℃
기상청 제공


유통


롯데온, ‘롯데온세상’ 흥행 성공···행사 첫날 방문고객 60% 증대

[FETV=박지수 기자] 롯데온이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인 '롯데온세상'이 흥행에 성공했다.

 

롯데온은 이달 2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롯데온(ON)세상'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롯데멤버스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사 상품을 비롯해 롯데온이 엄선한 5000개 이상 파트너사가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등 연중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이번 롯데온세상 행사 첫날 방문 고객 수와 쿠폰 클릭 수가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 22일 롯데온 방문 고객 수는 지난해 동요일 대비 약 60% 늘었다. 더불어 행사 당일 쿠폰 클릭 수는 지난 해 4월 행사 첫날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매년 4월과 10월 진행한 대형 행사에서도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지만, 당시 실적과 비교해도 크게 성장한 실적이다.

 

특히 롯데온이 롯데물산과 손잡고 준비한 점등 이벤트도 성공적이었다. 행사 당일 저녁 9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상층부에 빨간 조명이 켜지면 제공하는 '무적쿠폰'은 5분만에 준비한 수만장의 쿠폰이 모두 소진됐으며, 쿠폰은 기존 행사대비 2배 높은 사용률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행사와 동시에 선보인 라이브 방송은 조회수 17만회를 넘기고, 약 7000개의 댓글이 달리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에는 '타 지역이라 잘 볼 수 없는 롯데월드타워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좋았다', '롯데월드타워 라이브가 좋아서 지인에게도 공유했다', '아이들 씻기고 재우고 방송보러 접속했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대부분이었다.

 

더불어 롯데온이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고자 계열사와 손잡고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한 계열사 상품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22일 선보인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은 판매 시작 50분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동났다. 24일 판매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상품 중 부산 이용권은 15분만에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고 서울 이용권도 곧바로 품절되기도 했다. 25일 진행한 ‘롯데리아 1만원 금액권’도 2시간 이내 빠르게 완판됐다.

 

계열사 상품을 비롯해 파트너사 상품까지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 '123딜'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헬렌카민스키 비앙카는 하루 만에 단품으로 매출 1억원을 넘어섰으며, P&G, 사미헌 등 다양한 브랜드의 행사상품도 매출 1억원을 달성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롯데온세상 행사를 이어간다. 29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30일에는 롯데시네마 포켓몬스터 영화관람권을 5900원에 판다. 이 외에도 매일 123개 상품을 선보이는 '123딜'과 5000개 이상 파트너사가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 및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온세일'을 진행하는 역대 최대 혜택, 연중 최대 규모 행사를 준비했다.